[2024 정기총회] 동행 9차 정기총회 후기
관리자 ㅣ 2024-02-27 ㅣ 465
[2024 정기총회] 동행 9차 정기총회 후기
2024. 1. 31. 9차 정기총회를 마치고
D-30
 숱한 회의 속에서 만들어진 총회 자료집! 동행은 지난 워크숍에서 자료집 작성을 위해 하루 종~일 회의를 했었지요. 2023년 동행 내부 사업을 평가해 보았고, 특히 새로운 구성원과 결합한 ALL NEW 동행은 성공적이었는지 점검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. 그리고 2024년도 열심히! 즐겁게!! 일하기 위해!!! 2024년의 사업계획도 줄기차게 세웠습니다.
D-7
 근로자 대표(햄변)의 지시 사항에 맞추어 총회 준비를 마무리했습니다. 당일 역할 분담까지 정하게 되었고 저, 햄쥐는 근로자 대표의 강압적 업무지시(?)에 의해 총회 서기를 맡게 되었습니다! 아이 행복해!
D-DAY
 동행의 든든한 거목, 김용채 대표님의 개회 선언으로 총회가 시작되었답니다. 힘든 일을 헤쳐 나가는 데 있어서 서로의 지팡이가 되고 힘이 되어줄 것을 다짐한다는 말씀을 해주셨는데, 그 말이 동행과 참 많이 닮았다고 생각했습니다.
 지루한 내용일텐데 경청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. 언제 어디서나 관심을 주는 많은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저희가 더 힘내며 일하게 됩니다!
 참석자 분들의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습니다. 일제강제동원시민모임 이국언 대표님은 "동행의 쉽지 않은 이 걸음이 주변에도 좀 더 알려져서, 이 선한 기운이 우리 사회의 한 문화로 확산하도록 해야 한다. 뜻 있는 일에 힘을 보태실 조금 더 여력을 가지신 분들이 있으리라 본다. 동행이 해오고 있는 일들을 당당히 더 알렸으면 한다."라며 동행의 적자재정(?)과 관련되어 의견을 주셨습니다.
폐회를 끝으로 동행은 9차 정기총회를 잘 마무리하였습니다!

 많은 분의 응원과 도움으로 동행은 어느덧 10주년을 바라보게 되었습니다! 10년을 넘어 동행이 더 오랫동안 지역사회에서 지속할 수 있길 바라며..! 함께 해주신, 그리고 이 글을 봐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함을 전합니다. 10주년에는 더 성대하고 굉장한 행사로 가득할 테니 잔뜩 기대해 주시길!!
공익변호사와함께하는동행
companion.lfpi@gmail.com
광주광역시 동구 천변우로339, 제일오피스텔 302호 062-351-0518 '
수신거부
사용된 일러스트는 Lazypink Whale(신주욱)의 작품이며, 일러스트와 로고 저작권은 '동행'에게 있습니다.
첨부